받으신 제품이 자체 불량이나 결함이 있는 상품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에이지그레이 고객센터(070-8869-9100)로 전화를 먼저 주신후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택배 회수 주소지를 알려주셔야합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비는 에이지그레이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배송시에 들어있던 투명 로고 폴리백과 박스를 그대로 사용해서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고객님에 의한 상품의 훼손이 없는 경우에 한 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사용자 사용 또는 과실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거나 제품이 훼손된 경우, 혹은 제품이 오염된경우.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
- 상품의 패키지(박스및 내부 투명폴리백) 를 훼손, 분실한 경우
- 교환 / 반품 의사를 온라인 구매사이트 혹은 에이지그레이 웹사이트 혹은 고객센터에 통보하지 않으신 경우